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골프, 아시아골프연맹과 업무 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공동 마케팅과 대회 후원 및 프로모션 진행

골프 매니지먼트 기업 우리골프와 사단법인 아시아골프연맹(ASIAGA)이 손을 잡았다.


우리골프, 아시아골프연맹과 업무 협약 권창용 우리골프 대표, 염계룡 우리골프 회장, 김용호 아시아골프연맹 회장, 최두영 경기위원장, 문준필 담당(왼쪽부터)이 업무 협약식 직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우리골프]
AD

우리골프는 22일 서울 종로구 평창동 사옥에서 아시아골프연맹과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앞으로 연맹 회원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과 대회 후원 및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첫 활동은 연맹에서 개최하는 레우토 아시아골프연맹 오픈 투어(Leuto ASIAGA Open Tour)다.


권창용 우리골프 대표는 "지난달 평창동 사옥 이전 후 관련 기업, 협회, 단체 등과 협력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회원의 확보와 브랜드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우리골프는 1993년 설립 이후 90여개의 골프장과 리조트 등 골프 관련 마케팅을 하고 있다. 갈라디너쇼, 골프 선수단 운영, 해외 골프장 독점 운영, 골프 홀인원 토탈멤버십 ‘12000클럽’ 출시 등 골프 문화를 이끌고 있다. 아시아골프연맹은 호주프로골프협회의 교육 프로그램을 접목해 티칭 프로를 양성하는 단체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