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르노코리아, 더 뉴 QM6 출고 기념…'내차 케어 보험' 무상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새로운 외관 디자인에 내장과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한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더 뉴 QM6'의 출고를 시작하며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중 더 뉴 QM6를 출고하는 1000명의 고객에게는 구매 후 1년 내 차량 파손 시 새차로 교환해 주는 ‘내차 케어 보험’에 무상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이달 말까지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방문 상담 고객 중 총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 청정기(1명), 일리 고급 캡슐 커피 머신(10명), 차량 실내용 무선 청소기(30명), 일리 고급 머그잔 및 드립 커피(259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르노코리아, 더 뉴 QM6 출고 기념…'내차 케어 보험' 무상 제공
AD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더 뉴 QM6를 선택한 고객들이 대기 기간 없이 빠른 출고를 할 수 있도록 초도 물량을 충분히 확보한다. 또 고객들이 업그레이드된 QM6를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에 차량 비치를 완료했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 더 뉴 QM6는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인 퀘스트를 라인업에 추가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의 가솔린 모델 QM6 GDe와 LPG 모델 QM6 LPe 등 패밀리 SUV 라인업들이 조용하고 편안한 패밀리 중형 SUV를 찾는 3~4인 가구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했다. QM6 퀘스트는 보다 넓은 적재공간을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고자 하는 1~2인 가구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더 뉴 QM6에 대한 차량 및 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가까운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에서 할 수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