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아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57기 입학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3일 부산롯데호텔서 오리엔테이션

동아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57기 입학식이 지난 13일 열렸다.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는 2023학년도 경영대학원 AMP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14일 알렸다.


지난 13일 오후 부산 롯데호텔 41층 에메랄드룸에서 열린 이날 행사엔 이해우 총장과 강대성 부총장을 비롯한 본부 보직자와 김완중 경영대학원장, 김상진 부원장, AMP 총동문회 박동진 회장, 성기진 수석부회장, 노증현 동경회 회장 등이 참석해 신입생을 반겼다.

동아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57기 입학식 동아대 경영대학원 AMP 57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이 열리고 있다.
AD

이 총장은 “사회적으로 성공을 이룬 분들이 새로운 학문을 배우기 위해 도전하는 모습은 후배에게 본보기가 될 것”이라며, “1년간 교육과정을 통해 시대와 환경에 부응하는 경영자 자질을 익히고 동아인의 기상을 세상에 알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경영대학원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빠르게 변하는 경영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신입생을 지원하겠다”며, “최선의 경영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고자 최고 강사들로 이뤄진 질 높은 특강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동아대 최고경영자과정은 이날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정치와 경제, 경영, 사회, 인문, 예술, 건강 등 다양한 주제로 고품격 강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각종 워크숍과 세미나, AMP 동문회 주관 행사 등 다채로운 활동도 예정돼 있다.



1969년 개원한 동아대 경영대학원은 석사과정(MBA)과 최고경영자과정(AMP)을 운영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