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화페인트, 석회 기반 페인트로 프리미엄 마감재 시장 공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삼화페인트, 석회 기반 페인트로 프리미엄 마감재 시장 공략 삼화페인트가 건축 전문 박람회 ‘2023 코리아빌드’에서 선보인 유럽의 라임 페인트.
AD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삼화페인트공업이 프리미엄 라임(lime·석회) 페인트 제조사인 이탈리아 ‘아드 라카넬로, 스페인 ‘그래핀스톤’과 프리미엄 마감재 시장을 공략한다고 16일 밝혔다.


라임 페인트는 천연 석회를 기반으로 한 고품질 프리미엄 페인트다. 밀라노 대성당 등 유럽 유명 건축물에 사용됐다. 석회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강해지는 고유 성질로 수명이 길고 내구성이 강하다.


‘아드’의 라임 페인트는 고객이 원하는 질감과 색감 등을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어 독창적이고 예술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페인트로 대리석의 광택과 질감을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해 호텔 등 프리미엄 공간에 적용하면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조할 수 있다.


‘그래핀스톤’은 꿈의 신소재라 불리는 ‘그래핀’을 천연 석회와 결합한 페인트 제조사다. 이 페인트는 강도와 유연성, 내구성이 뛰어나 갈라짐(Crack)이 적고 이산화탄소 및 유독 물질 흡수해 냉·난방 등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삼화페인트는 이날부터 19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건축 전문 박람회 ‘2023 코리아빌드’에 참가해 아드와 그래핀스톤의 라임 페인트를 공개한다. 이 기간 아드의 페인트를 활용한 아트 페인팅 기술을 시연할 예정이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라임 페인트는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는 친환경 페인트다”며 “라임 페인트의 장점을 극대화하고자 전문 시공 기술자를 통해 프리미엄 마감재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