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트랜스베버리지, 프리미엄 아마로 '브라울리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트랜스베버리지, 프리미엄 아마로 '브라울리오' 출시 트랜스베버리지 브라울리오.[사진제공=트랜스베버리지]
AD

주류 수입·유통사 트랜스베버리지는 1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마로인 브라울리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마로는 각종 약재와 허브 등을 이용해 만든 쌉싸름한 맛을 지닌 리큐르다. 알프스산맥의 자연에서 채집한 재료들로 만들어졌다. 100% 자연산 허브 아마로인 브라울리오는 슬로바키아 오크 배럴에서 2년간 숙성해 독보적인 맛과 향을 자랑한다.


1875년 이탈리아 보르미오 출신의 약사 프란체스코 펠로니가 알프스 산맥에 위치한 발텔리나 계곡 자연의 향과 맛을 담아 만든 브라울리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마로 중 하나다.


클래식 칵테일이 어울리는 느긋한 사교 행사 자리에서도 인기 있으며 알프스산맥의 청정한 허브와 나무 향이 아로마와 완벽한 균형을 이뤄 입맛을 자극한다. 젠티안, 쥬니퍼 등 강렬한 허브 맛에 뒤이어 약쑥, 사향 등 나무와 뿌리 향이 주는 기분 좋은 쓴맛도 느낄 수 있다. 특히 21도 제품으로 묵직한 바디감과 함께 오래 지속되는 젠티안, 약쑥의 쌉쌀함이 깊은 여운을 준다. 브라울리오는 스트레이트로 음용하는 것도 좋지만 얼음을 넣은 온더락이나 다양한 칵테일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브라울리오는 전국 유명 바에서 맛볼 수 있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주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리큐르에 대한 관심 역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품격 있는 주류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