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울주군, ‘2023 울주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울산시 울주군이 17일 군청 문수홀에서 ‘2023 울주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다.


울주 블로그 기자단은 울주군의 정책과 문화, 관광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직접 취재하고, 이를 콘텐츠로 만들어 블로그에 게시해 울주군을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울주군, ‘2023 울주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 울주군청.
AD

앞서 울주군은 지난달 22일부터 지난 4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해 총 44명의 신청을 받았다. 이 중 울주군민 20명과 울산시민 8명 등 총 28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날 발대식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3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됐으며, 이순걸 군수와 블로그 기자단 선발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어 참석자들은 사업설명 이후 ▲SNS 홍보 기획 ▲포스팅 기법 ▲사진 촬영 등 기자단 교육을 실시했다.


2023 울주 블로그 기자단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활동하며, 매월 최대 2회 포스팅 후 소정의 원고료를 받게 된다.



이순걸 군수는 “우리 울주군은 올해 지역 인재와 풍부한 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라며 “울주 블로그 기자단 운영을 통해 홍보 트렌드에 맞는 효과적인 홍보로 울주군의 매력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