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온,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 에디션 한정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00병 수량, 1인 1병 구매가능

롯데온,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 에디션 한정 판매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 에디션. (사진제공=롯데온)
AD

롯데온은 오는 12일 오전 9시부터 프리미엄 위스키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 에디션' 200병에 대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1인 1병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 수령은 이달 20일부터 31일까지 스마트픽을 운영하는 롯데마트 점포에서 가능하다. 수령 점포는 구매 과정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89만9000원이다.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 에디션은 보틀벙커가 1년 전부터 기획한 상품으로, 전 세계에 610병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다. 코리아 에디션 이름에 맞춰 라벨에 대한민국의 대표하는 건물인 롯데월드타워를 포함해 특별함을 더했다.


해당 상품은 셰리 와인을 뺀 뒤 처음 사용하는 캐스크에서 숙성된 위스키 원액에 물을 섞지 않고 만들었다. 셰리 캐스크에서 만들어진 위스키는 숙성 과정에서 농축된 건포도와 자두 등에서 나오는 달콤한 풍미가 가득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최근 프리미엄 위스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 전 세계에 610병만 출시된 특별한 싱글몰트 위스키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와인이나 위스키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을 더욱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