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온, 온앤더패션 시즌오프…최대 6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빈폴·라코스테 등 30여개 브랜드

롯데온, 온앤더패션 시즌오프…최대 60% 할인 롯데온은 오는 8일까지 '온앤더패션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온)
AD

롯데온은 오는 8일까지 '온앤더패션 시즌오프'를 진행하고, 겨울 패션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빈폴, 라코스테, 헤지스, 타미힐피거 등 30여개 인기 패션 브랜드가 가을·겨울 시즌 의류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패딩, 퍼 등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행사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5%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롯데온은 삼성물산과 손잡고 '빈폴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빈폴멘, 빈폴레이디스, 빈폴키즈, 갤럭시 등 10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 단독으로 행사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쿠폰과 상품 사이즈 문제로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을 위한 '무료 반품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이번 겨울은 추위가 늦게 찾아오며 각 브랜드의 시즌오프 기간에 맞춰 할인된 가격에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처음으로 인기 패션 브랜드들을 모아 통합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