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김장 담아 복지시설 등에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창원용지문화공원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가져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김장 담아 복지시설 등에 전달 경남 창원특례시는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2022년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창원용지문화공원에서 열었다고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경남 창원특례시는 21일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2022년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창원용지문화공원에서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김장담그기 행사는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실시하는 나눔행사로 김장김치 1020박스(1박스 7㎏)를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5개 구청 저소득세대와 복지시설 등에 전달됐다.


특히 올해 사랑의 김장김치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단체협의회 회원, 좋은데이 나눔재단 직원, 밝은사회국제클럽 회원 등 230여명의 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정성스레 직접 김장을 버무리고 박스를 포장해 나눔을 실시했다.


전태완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은 “바쁜 일상중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해 준 회원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봉사와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종필 복지여성보건국장은 “앞으로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이웃사랑 나눔문화가 더 확산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