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최대 62% 할인
내년 3월31일까지 투숙 기간 선택 가능…연말연시 호캉스 수요 겨냥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파라다이스는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0일간 최대 6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2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객실 최대 62% 할인, 파라다이스 리워즈 마일리지 2배 적립 등을 기본으로 각 호텔별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담았다. 파라다이스 멤버십 회원 전용 1박 및 2박 패키지다. 투숙 일정은 내년 3월 31일까지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패캉스(패밀리+호캉스) 상품을 내놨다. 실내외 수영장,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스파 '씨메르', 키즈존, 플레이랩 이용,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혜택을 담았다. 1박 패키지에서는 호텔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만 리조트 머니와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박 상품은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핸드크림'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원더박스' 자유 이용권 3인 구매 시 카니발 3회 이용권,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 3종 체험 키트'와 선착순 혜택으로 쁘리마쥬 ‘미네랄 선크림 세트’를 제공한다. '씨메르' 상품의 경우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2인 아쿠아 스파권에 1시간 추가 이용 혜택을 더했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키트와 마일드 선크림을 선착순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창립 41주년을 맞아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야외 온천 씨메르와 오션스파 풀 올 데이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플레이 랩(PLAY LAB)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담았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추가 할인 쿠폰도 적용할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2박 전용 패키지 이용시 디럭스 객실 투숙시 리조트 머니 5만원,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 투숙시 리조트 머니 7만원이 지급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