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광군, 13일 e-모빌리티 엑스포 개막…볼거리 ‘풍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영광군, 13일 e-모빌리티 엑스포 개막…볼거리 ‘풍성’
AD


[영광=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전남 영광군은 오는 13일 16일까지 4일간 영광스포티움에서 e-모빌리티 엑스포가 개최된다고 12일 밝혔다.


‘이동의 진화, 작지만 더 큰 미래, e-모빌리티!’를 주제로 개최되는 오는 13일에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군민과 관람객이 하나 되는 K-POP 콘서트가 열린다.


콘서트에는 장민호, 포레스텔라, 박진도, 설하윤 등 유명가수들이 개막식을 빛낼 예정이다.


행사기간인 오는 15일 토요일에는 블랙이글스 에어쇼와 임백천의 백뮤직 공개방송이 열린다.


공개방송에는 박완규, 김장훈, 홍진영, 신현희 밴드, 경서, 최유정, 김기태, 이병찬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


20개국 139개 e-모빌리티 기업이 다양한 제품을 전시 및 할인 판매하고, 방문객 누구나 직접 만져보고 탑승 가능한 각종 e-모빌리티 시승·체험장이 마련돼 있다.


관람객들이 체험 후 e-모빌리티 제품의 구매 욕구가 높아져 현장판매 실적을 크게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또 매일 오후 4시 30분부터 실시되는 경품추첨 행사와 할인판매 행사(블랙데이)로 현장을 찾은 방문객에게 쏠쏠한 재미와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


대학생 스마트 e-모빌리티 경진대회, 미래인재 과학축전, 글로리 메이커 페스티벌 등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하는 행사도 알차게 준비했다.


군은 e-모빌리티 퍼레이드, 로봇·드론 전시체험, 학술행사 등 관람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종만 군수는 “대한민국 대표 e-모빌리티 엑스포에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과 색다른 볼거리를 많이 마련했다”며 “결실의 계절 10월에 소중한 추억을 가득 담아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광=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baek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