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퍼실, 4중 캡슐 세제 ‘퍼실 디스크’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퍼실, 4중 캡슐 세제 ‘퍼실 디스크’ 선봬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퍼실은 탁월한 세척력과 간편성을 자랑하는 4중 캡슐 세제 신제품 ‘퍼실 디스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캡슐 세제는 1회 분량씩 개별 포장돼 사용 및 보관이 쉬운 제품이다. 사용 시 별도의 계량 없이 캡슐 하나로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 편리한 세탁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퍼실 디스크는 최신 독일 헨켈 기술로 완성한 4중 캡슐 구조로 ▲얼룩 제거 ▲상쾌한 향 ▲ 선명한 색 ▲섬유 케어 등 4가지 효과를 캡슐 하나로 담은 ‘4 in 1’제품이다. 특히 얼룩제거에 있어 효과가 탁월하다. 퍼실 만의 딥 클린 테크놀로지로 섬유 속 깊숙이 침투해 지우기 힘든 얼룩과 찌든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상쾌한 향을 제공함은 물론 세탁물 간 이염방지로 세탁 후에도 색상의 선명함을 유지해준다. 또 섬유보호 기능에 특화돼 있어 섬유 손상을 막아 옷을 오래 입을 수 있게 도와준다.


퍼실 디스크는 세탁 기술력 외에 환경과 안전까지 생각하는 제품이다. 100% 재활용 가능한 용기를 사용해 플라스틱 줄이기에도 적합하고, 용해 필름을 사용해 잔여물 걱정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여기에 어린이 안전 보호 포장기술이 적용됐다.



제품은 가까운 이마트, 대형마트, 슈퍼마켓, 온라인, TV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