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E1, 장애인 복지시설 21개소에 1억500만원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011년부터 매년 전국 시설 지원

E1 오렌지카드 고객 참여 유도 등

E1, 장애인 복지시설 21개소에 1억500만원 전달 8일 서울 용산구 E1 본사에서 전진만 E1 대외협력실장(왼쪽)과 정석왕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회장(오른쪽)이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제공=E1)
AD


[아시아경제 문채석 기자] 친환경 에너지 기업 E1이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E1은 2011년부터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를 통해 전국 21개 장애인 복지시설에 매년 1억500만원을 후원하는 '희망충전캠페인'을 하고 있다. E1 오렌지카드 고객이 희망충전 서포터즈로 등록한 뒤 충전소 이용 실적에 따라 E1이 기부금을 모은 뒤 고객 기부 포인트만큼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방식으로 기부금을 조성하는 캠페인이다.



이번에 전달한 기부금은 장애인 복지시설 이용인들의 하반기 의류 및 신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서 전진만 E1 대외협력실장은 "앞으로도 장애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석왕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회장은 "E1에서 10년 넘게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원을 해주셨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 발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