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캐치패션, 해외 럭셔리 플랫폼과 '글로벌 세일 챌린지'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4S, 에센스, 파페치, 마이테레사 등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과 대규모 세일 돌입
카드사 제휴 등 혜택 대폭 늘려...최대 25% 캐시백

캐치패션, 해외 럭셔리 플랫폼과 '글로벌 세일 챌린지' 진행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캐치패션이 24S, 에센스, 파페치, 마이테레사 등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이 진행하는 ‘프리 서머 세일’ 시즌에 맞춰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세일 챌린지’ 프로모션에 돌입했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 세일 챌린지는 캐치패션과 100% 정품만 취급하는 글로벌 파트너사가 협업하는 프로모션이다.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파트너사의 자체 특별 할인가에 카드사 제휴 할인, 포인트·캐시백 적립 등 캐치패션만의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글로벌 세일 챌린지에 첫 번째로 참여한 파트너사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 계열의 온라인 스토어 24S로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노세일 상품 최대 22% 할인가에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했다. 이벤트 효과로 행사기간 거래액이 전주 대비 60% 신장했다.


이날부터 캐나다 온라인 명품 플랫폼 에센스(SSENSE)의 세일 정보가 오픈된다. 글로벌 세일 챌린지는 6월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다른 파트너사의 프로모션이 새롭게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캐치패션 공식 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캐치패션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카드사 제휴 혜택을 대폭 늘렸다. 다음달 10일까지 파트너사로 이동하는 ‘이동 후 구매’ 시 IBK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25%를 캐시백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그 외 다른 카드 이용 시에도 최대 10%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CATCH 쇼핑백 담기’를 통한 구매 시 KB국민VISA카드 또는 KB국민카드를 이용하면 각각 최대 9%, 3%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 시 추천인과 친구 모두 1회 당 각각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매달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며, 가입한 친구가 첫 구매를 할 경우 1만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즉시 사용 가능하다.



캐치패션 관계자는 “병행수입이나 구매대행 없이 해외 명품 플랫폼사와의 공식 파트너십 덕분에 해외직구 세일 시즌이 되면 추가 혜택을 적용해 시즌 최대 가격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며 “한 달간 릴레이로 오픈되는 글로벌 세일 챌린지를 통해 100% 정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