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리메라, 가수 비비와 ‘필링칠링힐링’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프리메라, 가수 비비와 ‘필링칠링힐링’ 캠페인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는 가수 비비(BIBI)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해 ‘필링칠링힐링’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은 이날 민감 피부 고민에 단순 진정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 저항력 강화가 필요함을 강조하는 슬로건과 함께 감각적인 영상 공개로 시작된다. 트러블, 붉은기, 속당김 등 3대 민감 전조 증상을 케어하는 3스텝(STEP) 리추얼을 제안한다.


순하게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필링)’, 지친 피부를 15초만에 진정시켜주는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칠링)’, 100시간 보습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힐링)’으로 피부 정화, 진정, 장벽 강화의 단계별 관리를 완성한다.


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 된 가수 비비는 본인만의 주관있는 음악 색깔로 MZ세대의 인기를 얻고 있다. 작사·작곡에 능한 싱어송라이터이자 솔직하고 당당한 태도와 패션스타일링으로 유명하다.



프리메라 필링칠링힐링 3종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올리브영, 아모레몰 등 주요 온라인몰과 백화점 등 오프라인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