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투썸플레이스 “무더위 속 배달 매출 5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투썸플레이스 “무더위 속 배달 매출 5배↑” 사진=투썸플레이스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낮 최고 기온이 35도 내외로 오르는 등 폭염에 배달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26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배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배 늘었다. 특히 옥수수바 팝콘 빙수, 베리바 망고 빙수 등 빙수 제품과 여름 시즌 음료 등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인기를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를 통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요기요에서는 ‘오늘의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31일까지 1만7000원 구매 시 3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요기요 앱에 접속 후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하면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투썸플레이스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에서는 브랜드관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31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판매되는 투썸플레이스 메뉴를 1만9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할인해준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투썸플레이스를 선택한 후 3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한 뒤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