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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도시락, 가맹 사업 9년 만에 400호점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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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도시락, 가맹 사업 9년 만에 400호점 열어 사진=본도시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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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본도시락’이 브랜드 론칭 9년 만에 ‘400호점 전남광양읍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7년 300호점을 달성한지 3년 6개월 만이다.


본도시락은 이를 기념해 지난 3일 전남 광양시 소재의 본도시락 전남광양읍점에서 테이프 커팅식과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총 400개의 도시락을 기부해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본도시락은 2012년 가맹 사업을 시작한 이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브랜드 인지도를 다져왔다.


지난해 12월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월 매출이 180억원을 기록하는 등 지속적으로 성장했다. 1인식·배달·단체 도시락 선호 현상 속 배달 최적화 모델을 선보이는 등 발전하며 가맹 사업을 활발히 전개해 온 결과라는 게 본도시락 측의 설명이다.



이진희 대표이사는 “전국 가맹점 사장님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성장으로 사랑받아 온 본도시락이 인기 메뉴인 광양식바싹불고기의 본고장에서 400호점 달성의 결실을 맺게 돼 매우 뜻깊다”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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