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證 "비대면으로 계좌 만들면 1만원 '주식 쿠폰' 드려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선착순 2만명에게 지급…사용시 추가 쿠폰 증정

KB證 "비대면으로 계좌 만들면 1만원 '주식 쿠폰' 드려요"
AD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KB증권이 비대면으로 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에게 주식 거래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KB증권은 이 같은 '주식쿠폰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음달 6일까지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마블'이나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주식(위탁)계좌를 신규 개설 후 행사에 신청한 이들 중 선착순 2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주식쿠폰을 즉시 지급하는 식이다. 이 쿠폰을 다음달 30일까지 사용시 5000원 상당의 주식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1만원 주식쿠폰을 지급받은 고객 중 추첨된 15명에게 5만원, 4명에게 20만원, 1명에게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르 통해 지급된 '주식쿠폰'은 KB증권 온라인 매체의 'My쿠폰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쿠폰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 쿠폰으로 국내주식을 매수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하우성 KB증권 마블랜드트라이브장은 "앞으로도 비대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행사들도 지속적으로 추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