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오롱몰, 오프라인 매장 연계한 ‘코오롱몰 라이브 쇼’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코오롱몰, 오프라인 매장 연계한 ‘코오롱몰 라이브 쇼’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코오롱몰’이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한 ‘코오롱몰 라이브 쇼’를 22일부터 진행한다.


‘코오롱 라이브 쇼’는 오프라인의 체험을 온라인에서도 극대화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촬영이 스튜디오가 아닌 브랜드 매장에서 진행된다. 매장이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잘 보여주는 공간이라는 점에서, 단순 판매만이 아닌 브랜드와 고객의 접점을 만드는 라이브 콘텐츠를 내세우겠다는 취지인 것. 시청자 입장에서 실제 쇼핑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을 강하게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동등한 혜택을 적용한다. 라이브 방송 중 쿠폰을 다운 받은 고객은 일정 기간 동안 해당 쿠폰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고나현 코오롱몰 운영팀 팀장은 “코오롱몰 라이브 쇼는 브랜드 경험과 혜택을 동시에 제안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비대면 콘텐츠로 기획했다. 매력적인 코오롱FnC의 브랜드들을 온라인으로 집중도 있게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오롱몰 라이브 쇼는 22일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브랜드 ‘왁’을 첫 방송으로, 코오롱몰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주 새로운 브랜드 콘텐츠를 소개한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