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 카트 골프, 왁 후원선수 애장품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더 카트 골프, 왁 후원선수 애장품 프로모션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 카트 골프’가 내달 4일까지 이보미, 김지현, 문도엽, 박효원 등 브랜드 '왁' 후원 선수들의 애장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애장품들은 선수들이 실제로 경기 때 사용한 용품들이다. 애장품 프로모션에 참가를 원하면 ‘더 카트 골프’에서 회원가입 후 응원하고자 하는 선수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응원 댓글을 남길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자세한 내용은 더 카트 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등장하는 애장품들은 국내외 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보미, 김지현, 문도엽, 박효원, 홍예은, 서어진 선수의 영광의 순간이 담긴 아이템들이다.


이보미 선수는 매 경기마다 착용해 온 선바이저와 장갑을 애장품으로 내놨다. 한국여자오픈을 포함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5승을 거둔 김지현 선수는 지난해 US여자오픈 출전 때 사용했던 헤드커버와 우드커버를 기증했다.


코리안투어에서 활약 중인 문도엽 선수는 우승을 차지했던 2018년 KPGA선수권 대회 당시 최종 라운드에서 착용했던 왁 티셔츠 그리고 지난 해 출전했던 메이저 대회 ‘디오픈’에서 받았던 디봇 수리기(골프클럽에 뜯겨 나간 잔디를 수리하는 도구)를 애장품 목록에 올렸다. 박효원 선수는 지난해 활동했던 ‘유러피언투어 스코티시오픈’의 야디지북(코스설명서) 케이스 등 다수의 제품들을 기증했다.



더 카트 골프는 골프를 단순한 상품 판매가 아닌 라이프 스타일로 확장해 트렌디한 상품 큐레이션과 골프 콘텐트로 소통하는 온라인 셀렉숍이다. 현재 미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를 포함해 국내 유통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해외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