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선데이, 품절녀 대열 합류…"나를 사랑해주고 보듬어주는 사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선데이, 품절녀 대열 합류…"나를 사랑해주고 보듬어주는 사람" 사진=선데이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김정호 기자] 천상지희 출신 선데이(진보라)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선데이는 12일 서울 한 호텔에서 1세 연하 모델 출신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1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피해 확산으로 한 차례 연기했다.


그는 앞서 지난해 11월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가수로서, 연예인의 내가 아닌 나약한 진보라의 모습을 아끼고, 사랑해주고, 보듬어주는 사람"이라고 예비신랑을 소개한 바 있다.


아울러 선데이는 "나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제일 먼저 이야기해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나아가 그는 "이제 내 인생의 새로운 누군가로 다시 시작하게 됐다"며 "그 사람과 함께라면 선데이도 진보라도 또 다른 새로운 내 모습도 두렵지 않다"고 덧붙였다.


한편, 선데이는 지난 2001년 제1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SM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됐다.



지난 2005년 천상지희 멤버로 한국에서 데뷔했다. 이후 그는 가수 활동 및 뮤지컬, 연극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김정호 객원기자 kim9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