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프존과 클리브랜드 MOU "마케팅 시너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골프존과 클리브랜드 MOU "마케팅 시너지"
AD


"마케팅 시너지를 노린다."


골프존과 클리브랜드가 28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골프존은 1년간 전국 81개의 GDR아카데미 매장을 통해 클리브랜드 제품을 홍보하고, GDR 앱을 통한 광고 및 푸시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 활동을 펼친다. 클리브랜드 역시 GDR아카데미에 총 4500여벌의 유니폼을 제공하는 동시에 의류 특가 판매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DR아카데미가 바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공식 골프 시뮬레이터를 구비한 실내 연습장이다. 최첨단 골프 연습 시스템 GDR(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을 통해 과학적이고도 체계적인 골프 연습 환경을 서비스한다. 현재 전국에 8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쾌적한 시설, 우수한 골프 연습 시스템, 프로 출신 레슨 코치 보유 등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