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한선 "코로나19 홈런으로 날리고싶다…대구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조한선 "코로나19 홈런으로 날리고싶다…대구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 배우 조한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구 시민을 응원하는 글을 올렸다/사진=배우 조한선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김슬기 인턴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 19)이 연일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배우 조한선이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25일 조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를 홈런으로 날려버리고 싶다. 우리는 이길 수 있습니다. 대구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한선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속 야구 유니폼을 입고 야구 방망이를 든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대박 잘생겼다","동규, 동규, 임동규! 돌아와요","배우님도 코로나 조심하세요. 화이팅입니다","마스크 쓰면 잘생긴 배우님 얼굴을 반 밖에 못 보지만.. 그래도 마스크 꼭 쓰세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한선은 지난 14일 종영한 '스토브리그'에서 드림즈의 간판타자 임동규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김슬기 인턴기자 sabiduria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