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참시' 송가인, 팬들과 생일파티…"감동이라는 말만 떠올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참시' 송가인, 팬들과 생일파티…"감동이라는 말만 떠올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가수 송가인 / 사진=MBC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가수 송가인이 팬들과 함께 생일파티 이벤트를 즐겼다.


2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8회에서는 생일을 맞이한 송가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송가인은 자신의 팬클럽 '어게인'이 준비한 생일파티를 만끽했다. 팬들은 직접 준비한 안무로 송가인을 위한 무대를 꾸미는가 하면, 직접 쓴 손편지를 낭독하는 등 송가인의 생일을 축하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보석 박힌 구두, 3단 케이크, 순금 열쇠 등 다양한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다. 송가인은 "제가 뭐라고 이렇게 사랑을 해주냐"라며 "감동이라는 말 밖에 떠오르지 않는다"고 심경을 전했다.


송가인 또한 팬들을 위해 직접 가래떡 1000인분을 준비하고 애장품 기부 경매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지역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기도 했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 2012년 싱글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를 통해 데뷔했다. 그는 지난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