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성규 '워크맨' 출연 김민아 기상캐스터 "잡것들에게 사랑받으려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장성규 '워크맨' 출연 김민아 기상캐스터 "잡것들에게 사랑받으려고" 17일 공개된 '워크맨'에선 제철알바 특집으로 김민아의 찜질방 아르바이트 도전기가 방송됐다/사진=유튜브 채널 '워크맨' 방송 캡쳐
AD


[아시아경제 김슬기 인턴기자] JTBC '아침 뉴스'에 출연중인 김민아 기상캐스터가 '워크맨'에 출연했다.


17일 공개된 '워크맨'에선 제철알바 특집으로 김민아의 찜질방 아르바이트 도전기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 초반 김민아는 PD들에게 "그런데 준비할 게 많지 않냐. 마음가짐이라든가 옷차림이라든가 속옷이라든가"라고 말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김민아는 아르바이트 업무를 시작하기 전 "열심히 해서 잡것(JOB 것)들에게 사랑받기 위해서 출연했다. 잘부탁드린다"며 당찬 포부를 말했다. 잡것은 장성규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워크맨' 구독자의 애칭이다.


이어 찜질방 카운터 업무를 시작한 김민아는 직원에게 엉뚱한 질문을 하는 등 톡톡 튀는 예능감으로 촬영하는 PD들의 웃음을 샀다는 후문이다.


또 김민아는 찜질방 카운터 업무 외에 실내 청소, 손님과의 대화, 장작 쌓기 등 다양한 일을 하며 일당 67,200원을 벌었다.



김민아 기상캐스터는 2016년부터 JTBC의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다.




김슬기 인턴기자 sabiduria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