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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유명 신라 인터넷 면세점 패션 잡화 부문 1위 ‘베루툼 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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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유명 신라 인터넷 면세점 패션 잡화 부문 1위 ‘베루툼 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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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년도부터 뉴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자리를 지켜온 베루툼이 국내 유명 인터넷 면세점 입점을 한데 이어 새로운 헤드웨어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번 선보인 헤드웨어 제품은 신라 면세점에서 최근 7월1일부터 중순 그리고 9월까지 한 달간 패션&잡화 부문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베루툼은 면세점 입점 당시 기존의 모자군 브랜드와 차별점을 두기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확연히 반영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더군다나 리테일 마켓에서 고수해온 상품의 고급화 정책 등을 면세점 시장에 그대로 반영시킴으로써 면세점 시장 진출을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었다. 덕분에 면세점 입점이 1년 지난 현 시점에서도 베루툼은 패션 잡화 부문 상위랭킹 자리를 여전히 놓지 않고 있다.


베루툼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모자만 있는 것이 아니다. 베루툼은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레디투웨어 라인까지 런칭한 바 있다. 게다가 런칭 된 레디투웨어 라인들 또한 모자 못지 않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베루툼을 구매하는 주요 면세 소비자층들이 베루툼 기존 모자의 디자인과 내구성에서 더 나아가 의류 라인인 레디투웨어의 디자인과 내구성까지 높게 평가한 덕분이다. 베루툼 주요 면세 소비자층들은 이제 모자를 구매하는 것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의류 라인 또한 하나의 카테고리로 인정하고 있다. 덕분에 베루툼은 기존 모자 브랜드에서 더 나아가 의류 브랜드로까지 점차 인정 받고 있다.


베루툼은 돌아오는 이번 2020년에도 기존 출시 된 제품들을 비롯한 새로운 헤드웨어, 레디투웨어 라인들의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베루툼의 제품들을 리테일 마켓뿐만 아니라 면세점에서도 계속해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을 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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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베루툼의 헤드웨어, 레디투웨어 상품들은 서울 스토어 신사점과 함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하여 구매가능하며, 출시되는 신제품의 소식들까지 접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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