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도, 유망 中企 222개사에 '인증서' 수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기도, 유망 中企 222개사에 '인증서' 수여
AD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가 222개 유망중소기업에 인증서를 수여했다.


경기도는 13일 수원 영통 광교테크노밸리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2019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어려운 경제 현실 속에서도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도내 중소기업 222개사가 경기도로부터 유망중소기업 인증을 받았다.


유망중소기업 인증제는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소기업을 발굴ㆍ인증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이끌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경기도가 1995년부터 시행하고 있다.


도는 올해 600여개가 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일자리 성장성, 지속가능 경영능력, 기술경쟁력, 품질ㆍ혁신성 등을 평가해 선정했다.


선정 업체들은 인증 유지기간 동안 유망중소기업 인증마크 사용권은 물론 도의 각종 지원사업(8개 기관 33종)에 대한 가산점 혜택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받는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유망중소기업 인증서 및 현판 교부, 인증기업이 도내 일자리 창출에 적극 힘쓸 것을 약속하는 '약정서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화순 도 행정2부지사는 "일본 수출 규제, 미중 무역분쟁 등 어려운 대내외 경제 여건속에도 성장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인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이란 자부심을 갖고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제품혁신 노력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공정하고 새로운 경기 만들기에 함께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