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제과 '꼬깔콘', 광고모델로 가수 매드 클라운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제과 '꼬깔콘', 광고모델로 가수 매드 클라운 발탁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제과가 꼬깔콘의 광고 모델로 가수 매드 클라운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매드 클라운은 힙합 프로듀싱 능력과 뛰어난 랩 실력을 겸비, 자타 공인 최고의 힙합 뮤지션으로 인정 받고 있으며, 최근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인기를 더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매드 클라운의 열정적인 모습과 트렌디한 이미지가 주요 고객인 10~20대의 브랜드 호응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래퍼 마미손과 매드 클라운을 광고모델의 최종 후보로 선정하고 고심한 끝에 친근한 이미지의 매드 클라운을 최종 발탁하기로 했다.


광고 영상 속 매드 클라운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꼬깔콘 PLAY’를 내세우며 ‘맛있게, 다함께, 즐겁게 Let’s play’ 라는 메시지로 제품을 알린다.


롯데제과는 최근 1525세대를 겨냥한 꼬깔콘의 새로운 브랜드, ‘꼬깔콘 PLAY’를 선보이며 꼬깔콘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꼬깔콘 PLAY는 젊은 세대의 취향을 고려, 한 손에 쥐기 쉬운 미니 봉타입으로 포장 설계하고 캐러멜 시럽과 아몬드 가루를 사용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



광고는 이달 22일부터 케이블 방송,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매드 클라운을 전면에 내세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