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진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위탁운영기관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5일까지 광진구 가정복지과로 방문제출

'광진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위탁운영기관 모집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위탁운영기관을 공개모집한다.


광진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가정의 행복과 지역사회 형성을 위한 가족서비스와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 및 생활을 지원하는 곳으로 현재 능동과 자양4동에 각각 제1센터·제2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위탁운영기관은 센터 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과 아이돌봄 지원사업, 기타 건강가정 및 다문화가족 지원에 관한 사업을 수행하게 된다.


위탁기간은 2020년1월1일부터 2022년12월31일까지 총 3년간이며 신청자격은 ▲건강가정사업 또는 다문화가족 지원 관련 비영리법인·단체 ▲학교 ▲사회복지법인 ▲공익법인 등이다.


접수기간은 11월11일부터 15일까지이며 위탁운영을 희망하는 법인 또는 단체는 신청서류를 작성해 광진구청 가정복지과로 방문제출하면 된다.


기타 위탁운영 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광진구청 홈페이지 내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가정복지과(☎450-7079)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가족형태가 다양해지고 결혼·가족에 대한 관점이 변화해가면서 건강한 가정과 다문화가족에 대한 내실있는 지원정책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광진구의 가족들을 위해 좋은 사업들을 펼쳐주실 역량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