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스콤,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서 1만2000장 연탄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코스콤이 지난 22일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단체에 총 1만2000여장의 연탄을 기부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코스콤,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서 1만2000장 연탄 기부 정지석 코스콤 사장(사진 오른쪽)과 박효일 노조위원장(사진 왼쪽)은 지난 22일 영등포구 당산동 일대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연탄 배달봉사활동을 진행했다.
AD


이날 행사에는 정지석 코스콤 사장과 박효일 노동조합 위원장 등 임직원 30여명과 노조 집행부가 참여했다. 이번에 후원한 연탄은 시민단체와 영등포구가 연계해 선정한 서울시내 저소득가정 약 40가구로 전달될 예정이다.


임직원들과 함께 영등포구 당산동 일대에서 1200여장의 연탄을 배달한 정 사장은 "소외된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준비하는데 부족하나마 도움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밖에 코스콤 임직원 10여명은 지난 8일 영등포구 내 저소득층 무주택자들을 위한 '희망의 집고치기' 봉사활동으로 소외계층 노인들의 거주공간 장판시공 등의 작업을 진행했다. 또 지난 5일에는 임직원과 가족들 40여명이 파주 자원서원을 찾아 문화재 보호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