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미약품, 대한개원내과의사회 공로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미약품, 대한개원내과의사회 공로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조현의 기자] 한미약품이 대한개원내과의사회로부터 지속적인 산학연 협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헌을 인정받아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순환기와 내분비 등 내과 질환 치료 전반에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의약품을 지속해서 개발해 의료진의 치료 옵션을 확대하고 환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 왔다는 설명이다.


김종웅 대한개원내과의사회장은 "어려운 의료 환경 속에서도 의료계 발전을 위해 헌신적 노력을 해 준 한미약품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국내 의료발전과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건강한 의료 생태계 구축에 보다 많은 기여를 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우종수 한미약품 대표이사 사장은 "글로벌 혁신신약 개발을 위한 한미약품의 연구·개발(R&D) 열정은 아모잘탄패밀리, 로수젯 등 우수한 제품을 신뢰해 준 의료인들의 성원과 관심에서 시작됐다"며 "탄탄한 의학적 근거를 갖춘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혁신신약 창출을 통한 의료강국, 제약강국으로의 도약을 선도하겠다"고 했다.



대한개원내과의사회는 내과 전문의 자격을 취득한 국내 보건의료 전문가 5000여명을 회원으로 두고 있는 국내 최대 학회 가운데 하나다.




조현의 기자 hone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