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촌치킨, 수원 나혜석거리에 직영점 ‘인계점’ 열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교촌치킨, 수원 나혜석거리에 직영점 ‘인계점’ 열었다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신규 직영점 ‘교촌치킨 인계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교촌치킨 인계점은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자리 잡았다. 37평 총 58석 규모로 이뤄졌으며 친환경 자재인 천연 코르크로 외부벽면을 구성해 자연친화적 이미지를 살렸다. 동시에 맥주 거품을 형상화한 인테리어로 볼륨감 있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부각했다.


매장 내에는 미니 셀프바를 마련해 무료로 제공되는 나초 및 교촌 소스 7종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게 했다.


교촌은 인계점을 통해 수원 시민들에게 교촌의 치맥(치킨+맥주) 문화를 전파하고, 테스트베드 매장으로서 신메뉴 및 새로운 서비스를 실험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교촌치킨 인계점이 위치한 나혜석거리는 수원을 대표하는 메인 상권으로 직장인들과 2030세대 젊은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오르내리는 핫플레이스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나혜석거리는 유동인구가 많은 수원의 대표적인 거리로 교촌의 치맥 문화를 알리기 적합한 곳"이라며 “테스트베드 매장으로서 다양한 서비스와 마케팅을 선보여 교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알리는 매장으로 운영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