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단박왕돈까스, 용산복지재단에 취약계층 청소년 장학금 600만원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포토]단박왕돈까스, 용산복지재단에 취약계층 청소년 장학금 600만원 전달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용산구 문배동에 위치한 단박왕돈까스(대표 김원길)가 17일 용산복지재단(이사장 승만호)에 취약계층 청소년 후원금(장학금) 600만원을 전달했다.


김원길 단박왕돈까스 대표는 "지역에서 외식업을 하며 돈을 벌 수 있었던 만큼 수익금의 일부나마 지역사회를 위해 쓰고 싶었다"며 "매년 후원금을 늘려 더 많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의 선행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김 대표는 홀몸어르신 등 저소득층을 위해 지난 2015년부터 현재까지 약 3000개 도시락돈까스를 만들어 이웃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승만호 용산복지재단 이사장은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김원길 대표에게 감사 드린다"며 "기업과 시민들의 나눔 활동이 앞으로 더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용산복지재단은 지역 복지의 구심점이다. 지난 2016년 설립 이후 복지소외계층 없이 '모두가 행복한 용산'을 만들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



용산복지재단 (2074-9191)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