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JW그룹, 하반기 120여명 채용 예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JW그룹, 하반기 120여명 채용 예정
AD


[아시아경제 조현의 기자] JW그룹은 '2019년 하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주회사인 JW홀딩스를 비롯해 JW중외제약, JW신약, JW생명과학, JW메디칼 등에서 총 12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하반기 공채의 모집 부문은 영업, R&D, 일반관리, 품질관리 등 직군이다. 지원자는 오는 10월 6일까지 JW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인공지능(AI) 인적성 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오는 11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JW그룹은 이번 공채에서 지원자 전원에게 인공지능(AI) 인적성검사 기회를 제공하고, AI 인적성검사와 입사지원서를 종합 평가하는 전형 방식을 도입한다. 기존에는 서류전형 통과자를 대상으로 AI인적성검사를 실시했다.


또한 취업 준비생들의 정보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기존에 진행하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폐지하고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지원자가 설명회 영상을 보고 문의사항이 있으면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서 채용담당자와 직접 소통하는 방식이다.



JW그룹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감성과 소통방식을 고려해 새로운 방식의 채용 프로그램을 다각적으로 시도하고 있다"며 "단순히 스펙이 우수한 사람보다 회사가 추구하는 인재를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조현의 기자 hone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