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마트24, 백화점에서 맛보던 '크림바바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마트24, 백화점에서 맛보던 '크림바바 4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이마트24가 크림롤에 이어 프리미엄 크림빵을 선보이며 냉장 디저트 상품군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크림빵 '크림바바'는 입안에 남지 않는 깔끔하고, 달지 않은 크림으로 차별화 한 상품이다. 커스터드, 생크림, 초코, 딸기 등 총 4가지 종류가 출시되며, 가격은 각 2000원이다.


크림바바는 백화점과 일부 온·오프라인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상품으로, 편의점에서는 이마트24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마트24가 디저트에 집중하는 것은 ‘편디족’ (편의점 디저트를 즐기는 사람), ‘편저트’(편의점 디저트)란 신조어가 나올 정도로 고객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전문점 못지 않은 품질의 다양한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마트24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대비 2017년 85.5%, 2018년 124.1%, 2019년 (1월~7월) 61.2% 증가했다.


디저트 카테고리 중 인기 상품 상위권에 순삭크림롤, 생크림 크레페, 크림케이크, 생크림 카스테라 등 냉장 크림 디저트에 대한 판매가 높았다.


이번 크림바바 4종 출시를 기념해, 삼성카드로 크림바바 제품 하나를 사면 하나는 덤으로 주는 1+1 행사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이달 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1인 1일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허선 이마트24 프레쉬푸드 팀장은 “편의점 디저트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가 높아지면서 고품질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며 “편의점 디저트에 대한 기대 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을 개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