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식입장]'잘부탁드립니다'밴드 익스 출신 이상미 연하 회사원과 결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공식입장]'잘부탁드립니다'밴드 익스 출신 이상미 연하 회사원과 결혼 27일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미가 11월 말 연하의 회사원과 결혼한다고 공식입장을 냈다./사진=이상미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수완 인턴기자] 혼성밴드 익스(EX) 출신 이상미(36)가 결혼한다.


27일 소속사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는 "이상미가 11월 말 연하의 회사원과 결혼하는 것이 맞다"고 공식입장을 냈다.


그러면서 "이상미가 방송을 쉬면서 힘든 시간을 보낼 때 예비신랑을 만나 인연을 맺었다"고 전했다.


이상미와 예비신랑은 대구에서 처음 만나 3년간의 교제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이들은 힘든 시기에 만나 큰 의지가 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은 이상미의 고향인 대구에서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촐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이상미는 지난 2005년 MBC '대학가요제'에 밴드 익스의 보컬로 참가해 '잘 부탁드립니다'로 대상을 받았다.



이후 2007년 첫 음반 '연락주세요'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으며 여러 방송에서도 활약했다. 그는 현재 TBS '뉴스공장 외전, 더룸'을 공동진행하며 방송 진행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김수완 인턴기자 suw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