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H, 제2회 청년작가 조형미술작품 공모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H, 제2회 청년작가 조형미술작품 공모전 개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진주혁신도시에 소재한 LH 본사 둘레길을 지역주민과 예술작품을 공유할 수 있는 조각공원으로 조성하기 위해 청년작가 대상으로 조형미술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Design The Better Life with LH'이라는 주제로 LH 둘레길과 조화를 이루는 예술작품을 전시해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순수예술분야에 대한 청년작가들의 창작의욕 고취를 위해 개최된다.


응모자격은 공고가 게시된 21일 기준 대학(원)생 또는 대학(원) 졸업 후 3년이 경과하지 않은 청년으로서, 최대 3명까지 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작품규격은 2m×2m×2m 이내이며 야외전시임을 감안해 내구성 있는 소재로 작품을 제작해야 한다. 접수는 다음달 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LH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9월 중 총 10개의 수상작이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자(팀)에는 작품 당 600만원의 제작비용과 함께 대상 1건 600만원, 최우수상 2건 각 400만원 등 총 3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제작된 작품은 LH 본사 둘레길에 전시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LH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