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림그룹, '미술관 운동회' 직원 가족 초청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그룹사 임직원 가족 500여명 초청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전시관람, 운동회 등 문화 체험

대림그룹, '미술관 운동회' 직원 가족 초청행사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대림그룹은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8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디뮤지엄에서 ‘대림그룹 직원가족 초청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대림산업을 비롯해 대림코퍼레이션, 삼호, 고려개발, 대림C&S 등 그룹사 임직원 가족 500여명이 초청됐다.


대림 직원가족들은 미술관을 찾아 피서와 문화체험을 동시에 즐겼다. 디뮤지엄에서는 현재 여러 아티스트들을 초빙한 'I draw : 그리는 것 보다 즐거운 건 없어' 전시가 진행되고 있다.


대림은 이번 가족 행사에 전시 내용과 미술 교육 프로그램을 접목한 ‘미션 드로잉 정글’을 준비했다.아이들의 창의성을 자극할 수 있도록 전시 작품을 보고 직감적으로 그림을 그리는 스피드 드로잉을 비롯한 총 6가지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올해는가족들이 좀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미술관 운동회’를 진행했다. 추억의 놀거리와 먹거리도 준비해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마련됐다.



대림은 임직원들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자녀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여름방학 기간에 임직원 가족초청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아빠와 함께하는 힐링캠프’, 임직원 부모님을 초청해 진행하는 ‘효 캠프’ 등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