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JB금융그룹 새 슬로건 ‘마음을 열다, 금융을 열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JB금융그룹 새 슬로건 ‘마음을 열다, 금융을 열다’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JB금융그룹이 ‘마음을 열다, 금융을 열다’ 를 새로운 슬로건으로 선정했다.


JB금융그룹은 최근 그룹사 전 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공모와 선호도 조사를 거쳐 신규 슬로건을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로운 슬로건은 사내 공모전에 올라온 1200여건의 제안 중 계열 은행인 광주은행 이설희 행원이 제안한 ‘마음을 열다, 금융을 열다’ 가 선정됐다.


신규 슬로건은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감동의 금융을 실천하고, 변화하는 금융시장에 적극 대응, 새로운 금융의 미래를 열어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JB금융그룹은 앞으로 신규 슬로건을 JB금융그룹의 대내외 발간물과 기념품 등에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이달 초 김기홍 JB금융그룹 회장은 취임 100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규모는 작지만 수익성은 높은 ‘강소 금융그룹’으로의 도약을 그룹 비전으로 선포하기도 했다.



김 회장은 “그룹의 비전인 ‘강소 금융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새로운 슬로건인 ‘마음을 열다, 금융을 열다’를 앞세워 고객이 JB금융 서비스에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접점에서 진심을 담은 고객 가치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