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면세점, 고객의 여행 사진을 뮤직비디오로 재탄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세계면세점, 고객의 여행 사진을 뮤직비디오로 재탄생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고객의 여행 사진과 영상 300개로 만든 뮤직 비디오 ‘#레디고 신세계’를 공식 SNS채널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11일 공개했다. 캠페인 송은 유명 싱어송라이터 콜드가 참여했다.


‘#레디고신세계’는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4월부터 여행객 대상으로 대대적으로 온라인 해시태그 캠페인으로 공식 SNS 채널 오픈 이래 최대 뷰인 300만뷰를 기록했다.


‘#레디고신세계’ 뮤직비디오는 참여한 3000개의 사진과 영상 중 300개를 추려 여행 준비부터 여행 마무리하는 전개로 참여자의 아이디와 함께 구성했다. 음원은 힙합계의 대표 인플루언서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콜드가 직접 작곡, 프로듀싱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신세계면세점 공식 SNS 채널뿐 아니라 신세계면세점 매장에서도 볼 수 있다. 또한 음원은 멜론, 지니, 올레뮤직, 엠넷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즐거움은 나눌 때 배가 된다는 말에 적극 공감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참가자들도 온라인 공간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불특정 다수와 나누며, 또 함께 공감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던 같다”며 “신세계면세점은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여행의 시작과 끝이 늘 아름답게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