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개호 장관 "돼지고기 소비 활성화에 전력 다하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국회서 열린 한돈 소비촉진 홍보 행사 참석

이개호 장관 "돼지고기 소비 활성화에 전력 다하겠다"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10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 회관에서 열린 한돈 소비촉진행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10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 회관에서 열린 한돈 소비촉진행사에 참석했다고 농식품부가 전했다.


대한한돈협회·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해 돼지고기·삽겹살 등 인기부위 반값 할인판매, 한돈요리 전시 및 시식 행사 등이 진행됐다.


이개호 장관은 "올해 돼지고기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농가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국내산 고품질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이러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생산자단체인 한돈협회·농협, 소비자단체와 함께 국민들에게 국내산 돼지고기의 품질과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활성화하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잔관은 또 "국민들에게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영양가 높고 맛있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가족, 연인들과 함께 즐기면서 무더운 여름철 건강도 챙기고, 우리 한돈농가의 어려움도 덜어달라"고 당부했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