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편의점 커피, 전문점 10분의 1 수준 가격에 즐기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편의점 커피, 전문점 10분의 1 수준 가격에 즐기세요"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S25는 7~8월 두 달간 'BC페이북 QR결제'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카페25 아이스아메리카노를 410원에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카페25 아이스아메리카노는 GS25의 하절기 대표 상품으로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등 세계적 커피 유명 산지로 꼽히는 5개국의 대표급 원두로 블렌딩됐다.


여름철에는 GS25에서 한 달에 500만잔 이상 판매되는 GS25의 하절기 인기 음료로, 한 잔 가격은 1700원인데 이번 프로모션으로 약 7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 것. 전문점과 비교하면 10분의 1 수준이다.


BC페이북 QR결제 이용자들은 누구나 매일 1회 청구 할인 형태로 카페25 아이스아메리카노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인 두 달 동안 매일 한 잔씩 최대 62잔까지 이용 할 경우 누릴 수 있는 할인 금액 혜택은 약 8만원 상당이다.



한동석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에 고객 선호도가 높은 카페25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유명 커피 전문점의 10%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시즌성 프로모션을 다양한 형태로 진행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