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케이엠제약, 어린이 건강기능 식품 공략…'뽀로로 삼부커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케이엠제약은 항산화 성분의 삼부커스(Sambucuss) 나무열매 블랙 엘더베리(Elderberry)를 사용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삼부커스 나무열매 엘더베리에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안토시아닌(Anthocyanin) 성분이 100g당 1375mg이 함유돼 있어 블루베리 386mg 보다 높게 나타나는 등 다른 베리류 보다 항산화 물질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선보이는 '뽀로로 삼부커스'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은 전국의 '약국'과 온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강일모 대표는 "이번에 선을 보이는 뽀로로 삼부커스 에는 여러 베리류 중에서도 효능이 매우 뛰어난 블랙 엘더베리에서 추출한 '비타민 C' 와 '아연' 성분이 함유돼 있어 섭취하는 어린이들 면역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케이엠제약 지난해 11월 애니메이션 전문업체 아이코닉스와 '뽀로로 삼부커스'를 사용하는 신제품에 대하여 캐릭터 라이센스 계약을 정식으로 체결했다.



현재 유아용 구강용품인 '뽀로로' 치약을 국내 독점 판매중인 케이엠제약은 2001년에 설립돼 생활뷰티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자사의 기술력 등을 인정받아 작년 9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됐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