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갤러리아백화점, 28일부터 여름 정기세일…"마닐라 호텔 숙박권 등 경품도 푸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갤러리아백화점, 28일부터 여름 정기세일…"마닐라 호텔 숙박권 등 경품도 푸짐"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이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23일 갤러리아백화점은 정기세일 기간 동안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전개하며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한 쇼핑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정기세일에는 필리핀 마닐라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디스커버리 프리메아’ 마닐라 호텔 2인 3박 숙박권 1매 및 갤러리아상품권 100만원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지점 기준 2명을 추첨한다. 마카티 중심부에 위치한 디스커버리 프리메아는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이다.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의 하단 응모권을 작성, 지점별 이벤트 부스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19일 오후 5시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 게시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앱(APP)과 웹(WEB)은 오는 8월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여름 정기세일 기간 동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지점별 서비스데스크에 비치된 갤러리아백화점 앱ㆍ웹 소개 리플렛의 응모권을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 갤러리아상품권 1000만원, 2등에게 갤러리아상품권 100만원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1등 전 지점 총 1명, 2등 각 지점 별 1명, 전 지점 총 5명 추첨). 당첨자는 다음달 19일 오후 5시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 게시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여름 정기세일 기간 중 주말 사은행사로는 갤러리아카드 (우리ㆍ신한ㆍ씨티 제휴포함) 구매고객 대상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일별 선착순으로 금액할인권 및 경품 증정 등 다양하고 알찬 여름세일 특집 릴레이 행사들을 각 지점별로 진행한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에서는 오는 21일부터 시즌 종료시까지 2019년 S/S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의류는 인기 명품 브랜드 오프화이트, 질샌더, 이자벨마랑, 랙앤본, 조셉 등 30~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남성의류는 톰포드, 제냐, 폴스미스, 닐바렛 등 20~ 3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다음달 3일부터 7일까지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 ‘창립 30주년 30% 세일’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는 28일부터 8월31일까지 한화이글스 홈경기 입장권을 소지 11층 카드센터 방문시, 5000원 금액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