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양우 장관 "e스포츠, 게임 부정적 인식 변화할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리그 개막전 관람

박양우 장관 "e스포츠, 게임 부정적 인식 변화할 것" 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오른쪽)이 5일 e스포츠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LCK)' 개막전이 열린 서울 종로구 롤파크를 방문해 박준규 라이엇코리아 대표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사진=문체부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5일 서울 종로의 롤파크를 방문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리그' 개막전인 진에어그린윙스와 KT롤스터의 경기를 관람했다.


박 장관은 경기 관람에 앞서 롤파크 시설을 둘러보고 한국e스포츠협회와 종목사 관계자들에게 국내외 e스포츠 관련 현황을 들으며 의견을 나눴다.


박 장관은 "e스포츠는 젊은 세대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콘텐츠"라며 "e스포츠를 통해 게임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변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게임과 e스포츠가 제대로 된 문화로 인식되고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경기 관람은 e스포츠 리그와 기반시설 등 현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부분을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