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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탁 바꾼 간편식]SPC, '삼립 잇츠'로 도전장…2030 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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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탁 바꾼 간편식]SPC, '삼립 잇츠'로 도전장…2030 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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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탁 바꾼 간편식]SPC, '삼립 잇츠'로 도전장…2030 잡는다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SPC삼립이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삼립 잇츠'를 론칭하고, HMR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다양한 맛과 메뉴로 입맛이 까다롭고 바쁜 2030 세대를 잡겠다는 복안이다.


'삼립 잇츠'는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감각을 반영한 '어반라이프(Urban Life) 간편 미식'을 콘셉트로 20~30대 바쁜 현대인들의 한 끼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브랜드다. 론칭과 함께 출시한 제품은 파스타. 삼립 잇츠 파스타는 용기에 담겨져 있어 간편하게 먹기 좋으며 식전 빵인 마늘빵이 파스타와 함께 들어있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통새우와 부드러운 로제소스가 어우러져 달콤한 풍미와 감칠맛을 느낄 수 있고 '트리플 치즈 파스타'는 체다, 모짜렐라, 파마산 치즈와 크림소스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파스타 면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코팅해 쉽게 퍼지지 않고 알덴테(Al denteㆍ면의 안쪽에서 약간의 단단함이 느껴지는 정도)의 식감을 살렸다.


'삼립 잇츠' 파스타는 전자레인지 가열 시 용기가 뜨거워 지지 않아 편리하게 취식할 수 있으며, 친환경 식품 용기인 '에코펫'을 활용해 전자레인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유럽 정통 파스타의 맛을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라며 "HMR 브랜드 '삼립 잇츠'를 통해 한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면과 덮밥 류 등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PC삼립은 샐러드 메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SPC삼립은 최근 샐러드 브랜드인 '피그인더가든'를 통해 '세계미식여행 샐러드' 3종을 내놨다. 신제품 3종은 부드럽고 진한 카레 풍미가 느껴지는 버터치킨 토핑과 치아씨드와 코코넛 크림을 넣은 달콤한 드레싱이 어우러진 '인도식 치킨마크니볼', 새콤달콤한 분짜(쌀국수면과 돼지고기 완자를 넣은 베트남 요리) 소스에 실곤약과 돼지고기를 넣은 '베트남식 분짜볼', 참치, 지단, 곡물, 비빔드레싱을 한식 스타일로 접목한 '비빔밥 볼샐러드'다.



이 관계자는 "나라별 샐러드를 통해 세계의 로컬음식을 가까운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고 이색적인 라인업과 풍부한 토핑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이번 출시된 신제품 외에도 다양한 나라별 샐러드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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