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너시스BBQ, '판문점 선언 1주년' 기념 행사 참석자에게 도시락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제너시스BBQ, '판문점 선언 1주년' 기념 행사 참석자에게 도시락 제공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제너시스BBQ가 ‘판문점 선언 1주년 기념 평화 퍼포먼스 먼·길’ 참석자들에게 도시락을 제공했다고 30일 밝혔다.


제너시스BBQ는 이번 행사에 참석하는 정관계 인사, 서울 시민과 경기도민 등을 위해 지난 22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1020식의 도시락을 제공했다.


이번에 BBQ가 지원한 도시락은 BBQ의 대표 메뉴인 ‘BBQ 치도락(치킨+도시락)’이며, 주최 측 요청에 따라 일부 비비큐 제품을 포함 다양한 메뉴로 구성해 식사의 질을 높였다. 지난 26일 미디어데이에 참석한 기자단에게도 특별 제작한 도시락 세트가 제공됐다.


백영호 제너시스BBQ 대표는 “온 국민의 염원이 담긴 판문점 선언 1주년 행사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져 영광스럽다”며 “국가적 행사에 걸맞게 평화와 번영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성공적인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맛있는 도시락을 특별 제작해 제공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제공한 BBQ 치도락은 치킨과 도시락을 결합해 탄생한 메뉴로, 반찬과 메뉴 구성을 강화해 가까운 시일 내 재출시를 앞두고 있다. 일반인들이 이 제품을 구매해 즐겨 먹을 수 있도록 BBQ 전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판매할 계획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