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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매출 50억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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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매출 50억 돌파 웅진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모델명 MC-S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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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웅진코웨이는 '한방온혈 안마의자'가 출시 두 달여 만에 매출액 50억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지난 2월 중순 선보인 이후 매월 준비물량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이 제품은 전통적인 한방의학을 접목한 혁신성과 세분화된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해 사용자가 몸 상태에 맞춰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경혈을 효과적으로 자극하기 위해 특허기술인 '온열 테라피 툴'이 적용됐다. 제품 내부에 탑재된 2개의 온열 테라피 볼이 사용자의 주요 경혈 자리를 움직이면서 뜸을 놓는 것처럼 따뜻하고, 편안하게 경혈을 자극한다. 심신 안정 및 수면개선을 위한 '안신도면 코스', 허리 부위 혈액 순환 및 통증 완화를 위한 '서근제통 코스' 등 총 13가지 안마 코스를 갖췄다.


한방의학에서 많이 활용하는 경락 이론에 따라 주요 경혈 위치를 자극해 신체 통증 완화 및 수면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안마의자와 한방의학의 결합이라는 혁신성을 인정받아 '2019 세계가전전시회(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동국대 일산한방병원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의 효과성을 검증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승준 웅진코웨이 리빙케어팀장은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기획단계부터 '타사 제품과의 확실한 차별화'를 기치로 내건 혁신 제품이다"라며 "안마의자에서 전통 한방의학을 경험할 수 있다는 혁신성 덕분에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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