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진모와 결혼' 민혜연 누구? 10세 연하에 서울대 나온 '의사계 김태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주진모와 결혼' 민혜연 누구? 10세 연하에 서울대 나온 '의사계 김태희' 배우 주진모와 의사 민혜연 씨가 오는 6월 결혼식을 올린다/사진=MBN '생생정보마당'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배우 주진모(45)가 오는 6월 의사 민혜연(34)씨와 결혼 소식을 발표한 가운데, 민혜연씨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의사계 김태희'로 이름을 알린 민혜연 씨는 주진모보다 10세 연하다.


민혜연씨는 서울대학교 의학과 졸업 후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전문의 과정을 수료했다.


민혜연씨는 SBS '모닝와이드', '좋은아침', MBC '기분 좋은 날', 온스타일 '바디 액추얼리',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등 다양한 건강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주진모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9일 "주진모가 오는 6월 민혜연 씨와 결혼하는 게 맞다"면서도 "주진모가 현재 SBS드라마 '빅이슈' 출연 중이라, 일단은 드라마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상황이다. 결혼시기만 잡혔을 뿐 구체적인 계획은 차차 논의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월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바 있다. 당시 주진모 측은 "두 사람이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알아가는 단계니 예쁘게 봐달라"면서도 "교제를 시작하지 얼마 안 된 만큼 아직 결혼을 논하기에는 이르다"고 입장을 밝혔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낚시 등의 취미생활을 함께하며 인연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