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정현, 7일(오늘) 신라호텔서 정형외과 전문의와 백년가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정현, 7일(오늘) 신라호텔서 정형외과 전문의와 백년가약 이정현이 공개한 웨딩 화보 / 사진 = 이정현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김지현 인턴기자] 가수이자 배우인 이정현이 7일 결혼한다.


배우자는 3살 연하의 정형외과 전문의다. 이정현의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정현은 7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1년간 교제해온 정형외과 의사와 결혼한다. 결혼식은 예비 신랑이 일반인인 것을 고려해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한다.


이정현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네요. 긴장됩니다. 많이 축복해주세요”라는 2개의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정현이 공개한 사진은 웨딩드레스와 한복을 입은 자신의 독사진이다.


한편, 소속사는 “이정현이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두 번 할까요’(가제)와 영화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영화 부산행 속편인 ‘반도(가제)’에서 좋은 연기로 찾아뵐 예정”이라며 이정현의 향후 계획도 밝혔다.

이정현, 7일(오늘) 신라호텔서 정형외과 전문의와 백년가약 이정현이 공개한 웨딩 화보 / 사진 = 이정현 인스타그램


다음은 이정현 결혼 발표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이정현씨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이정현씨와 관련해 기쁘고 축복할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이정현 씨는 오는 4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아름다운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약 1년간 교제를 해온 예비 신랑은 세 살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로서 성실하고 자상한 품성을 지니고 있는 분입니다. 결혼식은 예비 신랑이 일반인인 것을 고려해 서울 모처에서 가족들과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게 되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정현씨는 ‘평생 함께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정현씨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올해도 개봉 예정인 영화 ‘두번할까요’(가제)와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영화 부산행 속편인 ‘반도(가제)’에서 좋은 연기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